20대 대상으로 모발 타입에 맞는 6가지 제품으로 구성

▲ 미쟝센서 20대 남성 헤어스타일링 전문제품머그샷 라인을 선보였다
미쟝센이 남성 헤어 스타일링 제품인 머그샷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20대 초반 남성들을 대상으로 출시된 머그샷은 아침마다 뜨고 뻗치는 옆머리와 스타일링을 해도 가라앉는 윗머리 등을 해결해 스타일리쉬한 헤어 연출을 돕는 헤어스타일링 라인이다.

머그샷 라인은 ‘섹시오펜더 소프트매트왁스’, ‘대즐링너드 소프트왁스’, ‘프리킹루나틱 매트왁스’의 왁스 3종을 포함, ‘파파라치 글루왁스’, ‘크리피 위어도 스틱왁스’, ‘이블락킹 워터스프레이’ 등 모발 타입별로 사용할 수 있는  총 6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파파라치 글루왁스’는 글루왁스 타입의 새로운 제형으로 남성들의 주요 헤어 고민인 뜨는 옆머리를 고정시키고 가라앉는 윗머리는 확실히 띄워주는 효과에 중점을 뒀다.

한편 미쟝센은 머그샷 출시를 기념해 스타일 역전프로젝트 ‘머그샷 스타일 911쇼’를 오는 22일 개최한다.

‘머그샷 스타일 911쇼’는 스타일로 고민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연예인 및 헤어 전문가가 스타일링 개선을 위한 조언과 함께 이미지 변신을 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스스로 참가신청을 하거나 친구를 추천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픽시 자전거 등의 트렌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신청은 미쟝센 홈페이지(www.mjsen.co.kr)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머그샷 전 제품은 아리따움 매장, 전국의 일부 대형 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