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 통해 국내 최초 상륙

▲ 지난 11일 유니레버 코리아를 통해 미국의 헤어살롱 브랜드 트레제메가 국내 최초로 공식 출시됐다.
지난 11일 유니레버코리아㈜가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 트레제메(TRESemme)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1947년 미국에서 탄생한 트레제메는 현재 미국, 영국, 호주 등 세계 20여개국에서 판매되는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로 2012-2013 메르세데스 벤츠(Merecedes-Benz) 뉴욕 패션 위크 공식 후원 및 각종 런웨이 헤어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국내에 먼저 선보여지는 제품은 샴푸`린스 4종과 스프레이 2종으로 샴푸`린스는 건조, 민감성, 지성, 극손상 등 모발 타입에 따른 4종(모이스처 리치, 내추럴 레디언트, 딥 클렌징, 더말 리커버리)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는 비타민E, 내추럴 오렌지 껍질 추출물, 왕귤 추출물, 아몬드 오일 등의 천연 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스프레이 2종, 얼티메트 홀드 래커와 프리즈 폴드 헤어 스프레이는 헤어 스타일을 고정하고 광택을 연출하며 가격은 샴푸`린스가 1만 4,900원 스프레이는 1만 900원이다.

트레제메 런칭을 기념해 11일 이마트 본점 ‘성수점’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 오전에는 ‘겟잇뷰티’의 인기 헤어 디자이너 ‘도경’ 보이드바이박철 부원장과 함께 런칭쇼를 열었으며 오후에는 W퓨리피 미녀 헤어 디자이너 ‘원이’ 팀장이 소비자들의 헤어 스타일을 바꿔주는 ‘트레제메 스타일 클래스(TRESemme Style Class)’를 진행했다.

이마트 성수점을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트레제메 스타일 클래스에 참여할 수 할 수 있으며 21일, 8월 4일, 8월 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추가 진행될 계획이다.

유니레버코리아 정경희 마케팅 이사는 “국내에서 살롱 케어 및 두피 케어 등 체계적인 헤어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내 헤어 살롱 케어 카테고리도 점차 확대되는 분위기”라며 “트레제메는 글로벌 헤어 시장에서 인정 받은 제품력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경쟁력을 발휘, 빠른 시일 내에 시장을 리드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레버코리아는 런칭과 동시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RESemmeStyle) 을 함께 오픈해 트레제메의 소식을 전하고 헤어 스타일 팁, 시즌 트렌드 등 다양한 정보를 국내 소비자와 공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