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소재 사용하고 한정한 파우치 증정

▲ 멜비타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새로운 패키지의 ‘플로럴 워터’를 출시했다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플로럴 워터를 친환경적인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운 플로럴 워터는 상징인 블루 보틀은 그대로 유지하고 기존의 유리병에서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페트 (PET) 소재로 재탄생했다.

멜비타는 재활용된 새로운 패키지 개발을 통해 1년에 34톤의 무게를 감소시킬 수 있어 운반하는데 소비되는 석유와 에너지 사용을 줄일 수 있으며 이산화 탄소 배출을 감소시켜 온실효과를 최소화 하는 등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 뿐 아니라 친환경적인 패키지 사용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5가지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된 플로럴 워터는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작용을 하는 ‘로즈 플로럴 워터’, 피부 정화작용과 트러블 케어를 위한 ‘라벤더 플로럴 워터’,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하는 ‘오렌지 블라썸 플로럴 워터’, 모공 수렴 및 보습효과가 있는 ‘하마메리스 플로럴 워터’, 눈가 진정 및 다크서클 완화를 위한 ‘콘플라워 플로럴 워터’로 구성돼 피부 타입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멜비타는 송자인 패션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협업)으로 제작한 트래블 파우치를 플로럴 워터가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이는 것을 기념, 7월 한 달 동안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시에 증정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