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르오스 올리브영 입점 기념, 팬들-동안 피부에 감탄

▲ 지난 18일 오전, 차태현은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에서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ㆍ오스(ULㆍOS)’의 CJ 올리브영 입점 기념 사인회를 진행했다

차태현이 팬들에게 오빠피부를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18일 오전, 차태현은 올리브영 명동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에서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ㆍ오스(ULㆍOS)’의 CJ 올리브영 입점 기념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사인회에 참석한 팬들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는 차태현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차태현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팬 사인회 내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건강한 피부와 함께 2년째 우르ㆍ오스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차태현은 우르ㆍ오스를 통해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오빠 피부’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봄에 새롭게 방영된 TV 광고에서는 촬영 현장에서 직접 애드립으로 만든 “오빠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우르ㆍ오스 는 지난해 3월 국내 런칭 이후, 피부관리를 어렵게 여기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 탁월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올리브영을 비롯, 왓슨스, 분스 등 H&B 스토어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및 롯데닷컴, GS이숍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