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전까지 최대 50% 세일

▲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곳곳에서 마련됐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곳곳에서 마련됐다.

더샘과 더페이스샵, 아리따움 등 다양한 로드샵 브랜드 및 화장품 전문점에서 최대 50% 세일을 하고 있다. 동시에 이들은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고 있어 추석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홀리카홀리카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추석맞이 특사세일을 진행한다. 전품목을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 베스트셀러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쥬얼라이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와 ‘아이원츄립밤’은 20% 할인된 가격에,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원더 드로잉’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아리따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멤버십 데이로, 아모레퍼시픽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마몽드 ‘뷰티풀 에이징 크림’, 라네즈 ‘스킨베일 오일프리파운데이션’, 아이오페 ‘트러블 클리닉 스팟 샷’ 등은 50%, 일명 ‘송혜교 립스틱’으로 불리는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 틴트’ 등은 30%, 아이오페 ‘에어쿠션’, 마몽드 ‘꽃초 씨씨크림’ 등은 20% 세일중이다. 단 비회원은 회원 가입 후 바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일 동안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베스트셀링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모이스트 스팀 크림’, ‘슈퍼 오리진 컴플리트 컨트롤 크림’ 등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더샘은 16일까지 해피샘데이를 진행한다. ‘어반 에코 네오 모이스트 페이스 오일’, ‘젬 미라클 더블유 펄 빔 화이트닝 앰플’ 등은 50%, ‘에코 소울 씨시쿠션’, ‘더 에센셜 퍼스트 에센스 기획세트’, ‘차가발효 리포좀 100세럼’ 등은 30%,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부스팅 세럼’, ‘에코 소울 씨씨크림 투명광 안색’,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점보’ 등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추석 연휴 바로 전날인 17일까지 최대 50% 세일을 한다. 브랜드의 인기품목인 씨씨크림과 대용량 수분크림 등은 50% 할인가에, 최근 신제품인 ‘망고씨드 하트 볼륨버터’는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보떼에서는 LG생활건강의 제품들을 품목에 따라 각각 14일까지, 17일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비욘드를 제외하고 이자녹스, 수려한, 라끄베르 등 LG생활건강의 전품목을 더보떼클럽 회원에게는 30%, 일반 회원에게는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는 클렌징과 헤어 염모제에 한해 더보떼클럽 회원에게는 50%, 일반 회원에게는 40% 할인을 한다. 보떼도 행사기간 중 회원 가입 후 바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13일부터 14일까지 단 이틀간의 멤버십 데이 기간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린티 클럽과 VVIP 회원은 30%, VIP 회원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일반 소비자나 신규 회원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기간동안 그린티 미스트와 컬러 메이크업 제품은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