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블랙 슈가에서 흑석류 라인 출시

▲ 스킨푸드 흑석류 라인

스킨푸드가 흑설탕에서부터 흑석류까지 블랙푸드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푸드 코스메틱을 강화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최근 흑석류 라인을 출시하며 TV 광고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블랙슈가 라인의 뒤를 이을 전망이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흑석류 라인은 대표 제품인 ‘흑석류 볼류밍 세럼’을 비롯해 ‘흑석류 필러’, ‘흑석류 크림’, ‘흑석류 오일’, ‘흑석류 토너’, ‘흑석류 에멀전’ 등 총 10종 구성으로 젖살 빠짐과 같은 피부 볼륨 감소를 경험하는 여성들을 위해 출시됐다. 또한 이 라인에는 스킨푸드가 흑석류에서 찾아낸 독자적인 추출성분인 ‘흑석류 볼류밍 이펙터™’가 들어있다.
 
이어 브랜드는 흑석류에 대해 예로부터 클레오파트라를 비롯한 페르시아 지역의 귀족 여성들이 즐겨 먹어 ‘황후의 과일’로 불려 왔으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엘라직산이 적석류보다도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 이벤트도 한창 진행 중이다. 스킨푸드는 브랜드의 모델이자 탤런트 이종석과 함께 하는 ‘탱글탱글 흑석류 레시피 여행’을 마련했다. 흑석류 라인 중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을 구매한 회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8일부터 오는 16일까지다. 당첨자는 10월 14일과 17일, 2회에 걸쳐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모두 100명을 선발하며, 본인 외에 1인을 동반할 수 있다. 여행은 오는 20일 일요일에 진행된다.
 
또 지난 7일부터 ‘흑석류 볼류밍 세럼’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흑석류 토너 40ML’와 ‘흑석류 페이셜 시트 1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 스킨푸드 관계자는 “소위 말하는 ‘젖살 빠졌다’는 얘기는 그만큼 피부 속 볼륨이 사라져 피부가 조금씩 꺼지고 있다고 신호”라며 “젖살이 빠지고 눈가, 입가 등 표정 주름이 차츰 눈에 띄기 시작했다면 ’흑석류’ 라인으로 꾸준히 관리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