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거림 잡아줘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지워지지 않는다'고 평가

▲ 더페이스샵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수지크림이라 불리는 더페이스샵의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을 바르면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

이는 데일리코스메틱과 더페이스샵이 최근 진행한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품평'에 참여한 20명의 품평 당선자 가운데 10여명의 사용 후기를 분석한 결과이다.
 
이들은 이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필요한 수분 공급과 동시에 보송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를 메이크업을 하기 위한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번들거림을 잡아줘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지워지지 않는 등 지속력을 늘려준다고 전했다.
 
오일프리인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지성피부라고 밝힌 품평 참여자들은 이 제품이 수분은 흡수되고 피지를 잡아주기 때문에 사용감이 가볍고 부담스럽지 않다는 후기를 남겼다. 특히 메이크업 후에 이 제품의 기능이 빛을 발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들은 사계절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라는 의견을 보였다. 번들거리지 않고 매끈하게 흡수되면서도 쫀쫀한 듯 촉촉한 보습감이 있어 여름뿐만 아니라 요즘 같은 환절기에도 사용하기 좋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더페이스샵의 대표 수분크림으로 자리 잡은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은 수분을 10배 품은 치아씨앗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토종 코튼씨앗이 불필요한 피지를 잡아줘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저탄소 친환경 공법을 사용한 오일-제로 포뮬라가 환경까지 지켜주어 순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