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과 리퀴드형 동시 내장...여드름,잡티 등 커버력 우수

▲ 더페이스샵 페이스앤잇 래디언스 컨실러 듀얼베일
더페이스샵의 컨실러 ‘페이스앤 잇 래디언스 컨실러 듀얼베일’이 두 가지 타입의 컨실러가 내장되어 있어 커버 부위에 따라 사용이 용이하고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스틱형 컨실러와 리퀴드형 컨실러가 함께 내장된 제품으로, 컨실러 하나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 230여명(각종 쇼핑몰 후기 게시판 기준)은 다크써클이나 여드름, 여드름 흉터, 잡티 등 커버하려는 부분에 따라 두 가지 타입을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어 똑똑한 아이템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때문에 경제적이라는 평가도 있다.

컨실러의 주 기능인 커버력 또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의 경우에는 스틱형 컨실러를 사용했을 때, 눈 밑 다크써클은 스틱형과 리퀴드형 컨실러 모두 효과적이라는 후기를 남겼다. 특히 리퀴드형 컨실러는 넓은 부위를 커버할 때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만족스럽다고 설명했다.
 
또 이 제품은 3가지 색상을 선보이고 있어 본인의 피부톤과 맞는 색상을 선택한다면, 피부톤 뿐만 아니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과도 잘 어울려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더페이스샵의 ‘페이스앤 잇 래디언스 컨실러 듀얼베일’은 스팟부위를 커버하는 커버스틱과 넓은 부위를 커버하는 리퀴드 컨실러가 피부 결점을 커버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