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4. 04. 08. Tue
화장품전세계 여성들이 가장 갖고 싶은 맥의 립스틱과 아이섀도우?‘핑크 푸들’과 ‘픽션’...페이스북 통해 투표 실시

   
▲ '맥 바이 리퀘스트’ 컬렉션은 오는 4월 7일, 오직 맥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세계 여성들이 가장 사고 싶어 하는 맥의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제품은 무엇일까
? ‘핑크 푸들픽션이다.

맥은 지난 한달 동안 전세계 여성들을 대상으로 페이스북에서 그동안 출시되었던 제품 가운데 가장 갖고 싶은 립스틱과 아이섀도는 무엇이냐는 투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 같이 밝혀졌다고 발표했다. 본사에서 실시했다.

립스틱 부문에서는 비비드한 푸시아 핑크의 핑크 푸들과 로즈 핑크 컬러의 후프’, 그리고 핑크 레드 컬러의 글램등이다. 지난 90년대에 큰 인기를 끌며 화제를 낳았었다. 아이섀도우 부문에서는 부드러운 느낌의 그린 컬러 아이섀도 픽션과 은은한 그레이의 디젤, 그리고 베이지 빛의 버터스카치등이다.

따라서 맥은 이들 제품들을 모아 맥 바이 리퀘스트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한정 재출시하기로 했다.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카테고리에서 각각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씩의 제품들로 구성된다.

박미정 부장은 한정판 컬렉션의 특성상 준비되어 있는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더 이상 제품을 구할 방법이 없어 아쉬움을 토로했던 맥 팬들에게 이번 컬렉션은 안타깝게 놓쳤던 제품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맥 바이 리퀘스트컬렉션은 오는 47, 오직 맥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유정 기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