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케어와 체지방 관리를 한번에 해결

▲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선 케어와 체지방 관리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바디 코르셋 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대표 나덕운)가 선 케어와 체지방 관리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바디 코르셋 선 스프레이(SPF 50+, PA+++ 3만 5천원)'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뭉침이나 백탁 현상이 없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투명한 선 스프레이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아이스 테라피 및 체지방 분해 효과를 더해 마치 코르셋을 입은 듯 날씬한 바디 라인을 만들어 주는 바디 슬리밍 제품이다.

특히, 알래스카 빙하수와 산세베리아 잎 추출물 등 아이스 테라피 효과를 주는 여섯 가지 원료 성분 함유로 즉각적인 쿨링 효과가 있어 붓고 무겁게 느껴지는 부종 해결에 효과적이다. 또 체지방 분해 등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참산호말 추출물(프랑스 특허) 등 다섯 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팔뚝, 허벅지, 뱃살 등 흐트러진 군살을 정리해 매끈하고 날씬한 바디 라인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이 만든 레시피’ 관계자는 "바디 코르셋 선 스프레이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선 스프레이에 슬리밍 효과를 더한 2 in 1의 멀티 제품"이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노출 부위가 많아지는 여름철에 휴대하면서 언제나 수시로 뿌리면 날씬한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