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평단 오는 24일까지 모집

잇츠스킨의 바질 씨드 프레쉬크림
‘잇츠스킨’이 수분크림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바질씨드 프레쉬크림’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잇츠스킨은 최근 자기 무게의 약 30배 이상의 물을 흡수하는 강력한 흡수력을 가지고, 흡수한 수분을 오랫동안 머금고 있는 성질까지 가지고 있는 '바질씨' 추출물로 바질씨드 수분크림을 출시한 있다.

일반적인 수분크림 성분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정제수를 대신해 그 자리에 바질씨 추출물을 채워 수분크림의 한계에 도전하겠다는 의지이기도 했다.

본지는 잇츠스킨의 협찬을 받아 ‘바질씨드 프레쉬크림’의 품질과 사용에 대한 꼼꼼한 독자 리뷰를 실시한다.

품평단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총 20명이며, 품평단에 선정되면 제품 사용후 개인 SNS와 데일리 코스메틱 홈페이지 후기게시판에 후기를 등록해야 한다.

잇츠스킨의 ‘바질씨드 프레쉬크림’ 품평에 참여하고 싶은 독자 회원은 데일리 코스메틱 홈페이지(www.dailycosmetic.com)의 메인 페이지에서 '품평 신청하기'를 클릭 후 신청 글을 남기거나, 이메일(info@dailycosmetic.com)로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시 이름과 주소, 본인의 피부타입, 연락처,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 개인 SNS(블로그)주소를 작성해야 하며, 6월 기사 댓글이 10개 이상인 회원이 당첨 확률이 높다.

당첨자는 오는 6월 25  일에 발표하며, 당첨자가 받은 제품은 품평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이 금지 되며, 후기의 저작권은 데일리 코스메틱과 잇츠스킨이 가지게 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