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신라면세점 본점에 정식 입점

더모코스메틱이 이제는 면세점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오늘 (25일)부터 CNP차앤박화장품이 신라면세점 본점에 정식 입점한다.

 

CNP화장품은 2011년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첫 진출 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는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12년 롯데 면세점 잠실 점에 매장을 오픈 한 바 있다.

이런 차앤박이 롯데에 이어 이번에 신라면세점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게 되면서, 수입브랜드가 장악했던 면세 화장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수 있을지가 주목된다.

CNP 차앤박의 이화현 상무는 “이번 신라 면세점 본점 입점을 통해 자사의 우수한 품질력을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CNP 차앤박화장품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력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신라 면세점에 새롭게 오픈한 CNP매장은 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셀러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드럭스토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등 주력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원하는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테스트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또 신라 면세점 본점 입점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외선 차단제인 ‘톤업 프로텍션 선’ 샘플 파우치를 증정하고, 구매 금액 대에따라 소비자들에게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