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오픈, 의상및 화장품 한번에 쇼핑 가능

▲비비토(VIVITO)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모습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카버코리아의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 ‘비비토(VIVITO)’가 12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이날 오픈을 기념해 방송인 최여진을 비롯한 2013년 미스코리아 유예빈, 한수민, 최송이 등이 매장을 방문했다. 이들은 의상을 구경하고 직접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최여진이 비비토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2층의 중심에 위치한 이 팝업스토어는 패션과 뷰티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콘셉트 샵이다. 비비토만의 트렌디한 영캐주얼 패션 아이템과 더불어 강렬하고 시크한 메이크업 색조 제품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의 베스트셀러 상품도 함께 준비돼 있어 기초 라인부터 메이크업, 나아가 패션 아이템까지 원스톱 쇼핑을 누릴 수 있다.

▲2013 미스코리아 브라질 진 최송이가 스킨케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이 비비토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 및 구매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 상품을 제외한 모든 의류 및 화장품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DM 쿠폰 소지 고객은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일부터 14일까지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 100명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됐다.

 비비토는 2010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론칭한 후, 국내외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분야까지 브랜드 영역을 점차 넓혔다. 이번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본점의 팝업스토어는 비비토가 추구하는 ‘패션&코스메틱’의 조합을 잘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