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발표, 60~70년대 빈티지함에서 영감받아 표현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국내 미용브랜드인 박준뷰티랩이 2015년 헤어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번 트렌드 콘셉트는  'Maximalism 2015 Color and Wave'라는 타이틀로 60~70년대의 빈티지함에서 영감을 받아 헤어로 표현했다.

① 에어 웨이브(Air Wave)

 

에어 웨이브 스타일은 새롭게 시도된 매듭웨이브로 풍성하며 화려한 컬이 특징이다. 에어 웨이브라는 이름처럼 공기감이 가득한 웨이브를 사용해 업스타일을 표현한 헤어스타일은 2015년 대표 트렌드가 될 것이다.

② 투톤 포인트 컬러 앤 웨이브 (Two tone poine color & wave)

 

투톤포인트 컬러 앤 웨이브는 건강하고 자연스러움을 콘셉트로 한 헤어스타일이다. 밝지 않은 베이스컬러를 전체적으로 깔고 모발 하단에 밝게 포인트 컬러를 주어 풍성함과 세련미를 강조했다.

③ 네오 페미닌 롱 (Neo feminine long)

 

네오 페미닌 롱은 컬을 랜덤으로 만들어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페미닌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연출했다. 꾸미지 않은 듯 꾸민 헤어스타일로 내츄럴한 느낌을 더했다. 컬러는 2015년 유할 패션으로 예측된 '레트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엔티크 로즈 핑크로, 눈길을 사로잡으면서도 지나치게 튀지 않는 컬러로 마무리했다.

④ 모던 큐트 웨이브 업 (Modern cute wave up)

 

모던 큐트 웨이브 업은 볼륨의 적절한 믹스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앞머리와 함께 전체적으로 컬러풀하고 역동적인 웨이브를 넣은 헤어스타일이다. 컬러는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탈색 후 바이올렛 레드를 입혀 파스텔 느낌을 만들어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