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해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애경의 홈쇼핑 전용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누적 판매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 누적판매 300만개를 돌파한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팩트'는 2013년 9월 처음 출시된 이후 9개월만에 100만개를, 16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를 넘어선 바 있다.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는 출시 1년 8개월만의 일로, 1회 홈쇼핑 평균 판매량은 5만개 수준에 달한다.

애경 관계자는 "주요 타겟이었던 30~40대에서 최근 20대로 연령층이 확대된 것이 성공 배경이다. 지난해부터 에센스 커버팩트의 특징을 베낀 미투제품(Me-too)이 급속도로 늘고 있는 상황에서 제품력만으로 20대의 구매를 이끌어 내고 있는 것"이라고 자평했다.

한편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는 고농축 수분에센스가 함유된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강력한 밀착력을 자랑하며, 중견배우 견미리가 사용한다고 하여 '견미리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