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 건강기능식품들이 국내 시장에 선보여지고 있다.

▲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ital Beauty)는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 등으로 인해 손상된 간을 위한 '리버프라임'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바이타 뷰티 관계자 측은 "'리버 프라임'은 평소 뚜렷한 이유없이 자주 피곤하거나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든 경우 등 간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이들이 섭취하면 좋다"며 "매일 오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고, 특히 회식 30분 전 또는 회식 다음날 아침에 섭취하면 피로한 간을 케어해준다"고 전했다.

제품은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 등이 함유됐다.

한편 ‘리버프라임’은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가로수길 VB다이어트 랩,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 바이탈뷰티 '리버프라임'

한독(대표:김영진)은 각자 개인에 맞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프레이야(NautreSet Freyja)'을 출시했다.

'네이처셋 프레이야'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다이어트 효과를 증대시키도록 개발됐다. 제품은 체지방을 태워주는 '팻버닝 다이어트',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해주는 '컷앤블럭 다이어트', 물에 타서 마시는 '워터 다이어트', 영양 밸런스를 맞춰주는 '뷰티 뉴트리션' 등 총 4가지로 출시됐다.

한독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본부 이민복 전무는 "배우 박수진이 모델로, '네이처셋 프레이야' 광고 영상에서 박수진의 다이어트 팁을 알려준다"며 "사람마다 선호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했다. 네이처셋 프레이야 드시고, 모두 배우 박수진처럼 아름답고 늘씬해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셋 프레이야'는 대형 할인마트와 네이처셋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