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부 및 피부 관리 상식, 화장품 사용 팁 등의 교육 등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미코스메틱이 지난 10일 중국 상해교통대학교에서 '화장품 기부 CSR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아미코스메틱)

코트라(대한무역진흥공사)와 함께 연계하여 개최한 이번 행사에서 아미코스메틱은 이날 취업을 앞둔 여대생들에게 화장품 기부와 함께 피부 관리 상식, 화장품 사용 팁 등의 교육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상해 총괄 총영사와 중국 언론 관계자 등 150명 이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아미코스메틱은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평소 직접 화장품을 구매하기 어려웠던 여대생들에게 비비크림, 토너, 앰플 등 자사 화장품 1,500여개의 화장품을 기부하며 이웃 사랑에 동참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중국 상해 CSR 행사를 통해 화장품 기부는 물론 여대생들에게 다양한 피부 관리, 화장품 사용 방법까지 알려줄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사회에 기여하는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며 더욱 더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CSR 행사'는 한국무역진흥공사인 코트라가 진행하는 사업 중 하나로, 참여 기관이 해외 관련 국가의 사회 발전과 인력 육성, 환경 개선 등에 기여하면서 사회적 책임(CSR)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