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앙, 해골 마스크팩 2종과 동물 마스크팩 3종으로 출사표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한국산 마스크 팩의 캐릭터는 어디가지 진화는 어디까지 갈까?

지난해 연말부터 팬더 등 동물의 형상화로 탈출구를 열고 이어 가면 마스크와 헤어 팩으로 치닫던 한국산 캐릭터 마스크 팩이 이제는 다소 혐오스러운 이미지의 '해골 마스크 팩'으로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 미미앙 마스크 팩

씨엔엠미미앙이 오늘(22일) 독특한 해골 프린팅 마스크팩으로 캐릭터 마스팩 시장에 진입했다. 메디힐처럼 국내와 중국 등에서 아직은 브랜드 파워가 없는 신인이다. 하지만 타깃은 국내 보다는 중국을 겨냥하고 있다.

미미앙은 "그동안 자체적으로 국산 마스크 팩에 대한 연구와 중국 소비자들의 욕구 등을 분석해 개발하게 됐다"고 밝히고 "중국 론칭을 다양하게 준비해 왔지만 메르스 여파 때문에 적잖은 타격을 입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미미앙은 "충분한 제품 경쟁력을 갖고 있다. 메르스가 진정되면 곧바로 중국 론칭 계획을 가동할 방침이다. 일차적으로는 중국의 인터넷 쇼핑몰이나 직구 쇼핑몰을 공략하고 오프라인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미앙의 마스크 팩은 해골 마스크팩 2종과 동물 마스크팩 3종 등 총 5종이다. 보습, 탄력 강화, 미백, 주름 개선 등 제품별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미미앙의 이번 신제품은 독특한 외관으로 눈길을 끈다. 해골 프린팅이 새겨진 미미앙 '로즈 해골 미네랄 마스크'는 해양심층수의 미네랄 성분을 담아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마스크장미꽃수에서 얻은 식물추출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는 설명이다.

미미앙 '스위트 해골 화이트닝 마스크'는 미백 기능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복합 미백 인자가 그늘진 피부의 칙칙함을 개선하여 밝고 환한 인상을 되찾아준다. 이 밖에도 미미앙은 마유 성분이 함유된 '애니멀 마유 링클 마스크', 돈피콜라겐추출물이 함유된 '애니멀 돼지 콜라겐 마스크', 청정 캐나다 빙하수가 함유된 '애니멀 물개 아쿠아 마스크' 등 다양한 캐릭터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개성을 담은 미미앙 마스크팩은 미미앙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개당 3천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