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2030 여성들을 위한 '화이트 탐폰 액티브 썸머 캠페인' 진행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유한킴벌리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14일부터 2030 여성을 대상으로 한 '화이트 탐폰 액티브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

▲ 유한킴벌리가 14일 직장인 여성을 대상으로 화이트 탐폰 제품이 담김 바캉스 파우치 샘플링 이벤트를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물놀이를 할 때도 그날에 대한 제약 없이 여성들이 좀 더 활동적으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론칭 당일에는 서울 동아일보 사옥 앞에서 직장인 여성을 대상으로 화이트 탐폰 제품이 담긴 바캉스 파우치 100개 샘플을 무료로 증정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브랜드 홍보대사 5명과 함께 릴레이 추천 이벤트도 전개한다. 홍보대사들이 전하는 ‘여름철 화이트 탐폰이 유용한 순간’에 대한 메시지를 보고 화이트 탐폰을 함께 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첫 째 주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30명에게 화이트 탐폰이 선물로 증정된다.

유한킴벌리 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스쿠버다이빙, 서핑, 웨이크보드 등 액티브한 여름 레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그날에도 자유롭게 활동적인 취미 활동을 이어나가고 ‘화이트 탐폰’의 체험 기회도 확대했으면 한다.” 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