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쿠션 마스크·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스페셜 마스크 총 세 라인으로 구성된 '살롱 에스테' 선봬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쿠션 콘셉트를 적용한 신개념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아리따움은 새로운 마스크 팩 '살롱 에스테'를 오는 8월 1일 출시한다. '내 피부를 위한 한장의 에스테틱'이란 콘셉트로 셀쿠션, 바이오 셀를로오스, 스페셜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천원에서 4천원대로, 기존 제품이 대다수 1천원이었음을 고려할 때 꽤나 고가 라인임을 짐작할 수 있다.

▲ 아리따움이 오는 8월 1일 고가형 마스크팩 라인 '살롱 에스테'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중 가장 눈길을 끄는 제품은 단연 살롱 '셀 쿠션 마스크(1매/3천원)'다.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영양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도톰하고 부드러운 쿠션 시트로 제작되어,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주는 '브라이트닝', 탄력을 강화해주는 '리프팅',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되어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수딩 진정', 탁월한 수분 공급의 '모이스춰라이징' 등 효능별로 총 5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 쿠션 콘셉트가 적용된 살롱 에스테 '셀 쿠션 마스크팩'

살롱 에스테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1매/3천원)'는 저자극 쿨링시트로 제작돼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가 얼굴 곡선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미백진주펄, 영양콜라겐, 진정티트리, 수분 히알루론산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특별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도 출시된다. 살롱 에스테 '스페셜 마스크'도 출시된다. 키토산 원사 50%가 함유된 '키토산 마스크 시트팩'과 파워 타이트업 시트인 '블랙 마스크',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필링패드' 등 총 4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머드 마스크'는 시트에 묻혀서 간편하게 머드팩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점점 굳어가면서 강력하게 조여오는 타이트닝 효과 느낄 수 있다. 워시오프타입으로 가격은 4천원.

한편 아리따움은 신제품 '살롱 에스테' 출시 기념으로 셀쿠션 및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팩을 1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