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해..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지난 10일 본격적인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프랑스 샤모니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 프랑스 샤모니에 오픈한 '네파 플래그쉽 스토어'

네파는 프랑스 샤모니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 1층부터 지상2층까지 총 3층으로 구성됐다. 1층은 알프스를 등정하는 현지 산악 가이들를 컨셉으로 액세서리 제품들을 판매하며, 1층은 네파의 헤리티지를 볼 수 있는 네파 원정대 컨셉으로 꾸며졌다. 2층은 키즈 제품을 판매하며, 몽블랑 엽서 및 메모 쓰기 등을 통해 여행객들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또한 매장은 세계 각국 아웃도어인들이 정보를 나누던 샤모니의 중심지이자 랜드 마크로 불리던 펍(Pub)의 슈카(Le Choucas)를 리모델링하여 매장의 상징적인 의미를 더했다.

네파 대표이사 박창근 사장은 "전 세계 산악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도시인 프랑스 샤모니는 네파가 추구해 온 자유정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장소로 글로벌 아웃도어 트렌드의 중심지라 할 수 있다"며 "이번 네파 샤모니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현지에 맞는 상품 개발과 유통망 확보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는 프랑스 샤모니를 시작으로 다른 유럽 도시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