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재료와 알약을 넣기만 하면 나만의 겔마스크팩 완성

[데일리코스메틱=이지희 기자] 해외의 직접 만들어 쓰는 겔타입 마스크팩 제조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가 된 제품은 Beauty Diary사의 'Fruit Vege Collagen Mask Machine'이다. 영상에서 플라스틱 기계에 와인, 과일 등 원하는 재료를 넣고 알약을 넣어주기만 하면 겔타입 마스크팩으로 탄생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원하는 재료가 기계 안에서 마스크팩으로 탄생되어 나오는 것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사용하기 전 물을 넣고 클리닝 기능을 돌려 내부청소를 해준다. 그 다음 80ml의 물과 원하는 재료, 알약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끝이다. 과일과 야채 뿐만 아니라 와인, 꿀, 우유 등 선택할 수 있는 재료의 범위가 넓다.

페이스북의 'Beauty Diary Singapore'페이지에 공유된 제품의 정보에 따르면 기계의 가격은 290달러(한화 약 34만 5천원)이다. 각 30개로 구성된 콜라겐 알약 2병을 무료로 제공하며 중국어와 영어 매뉴얼이 제공된다는 내용도 덧붙었다.

영상을 접한 국내 온라인 소비자들은 "흡수가 잘될지 궁금하다(ag***)", "정말 갖고싶다. 어디서 살 수 있을까(tw****)", "천연팩을 매번 만들어 쓰기 귀찮았는데 간편할 것 같다(st*******)"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