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해에서 배우 이광수 초청 마유크림 및 기미케어 크림 한정판 발표회 성료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클레어스코리아가 배우 이광수를 초청하여 중국 상해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 및 이광수 리미티드 에디션 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새롭게 출시되는 '이광수 리미티드 에디션'은 클레어스코리아의 베스트셀러 제품 '게리쏭9컴플렉스 크림' 및 '클라우드9 크림' 패키지에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모습이 새겨진 한정 제품으로, 중국 VIP 샵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클레어스코리아 이광수 초청 中 한정판 발표회 성료

인터콘티넨탈 호텔 크리스탈 홀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는 50여 명의 중국 기자단을 대상으로 베우 이광수의 사진 행사 및 리미티드 에디션의 발표회가 진행됐으며, 이어서 인터콘티넨탈 호텔 오디토리엄홀에서는 300여 명의 중국 팬을 대상으로 한 1:1 악수회가 진행돼 팬들과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이날 현장에서 중국 팬 100명을 한국에 초청하는 '100인 한국 원정대 이벤트'를 대공개했다. 100인 한국 원정대는 이광수를 사랑하는 중국 팬 100여 명을 한국으로 초대해 3박 4일 동안 인사동, 명동, 남산타워 등 한국의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는 이벤트로, 한국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다양한 게임을 활용해 단순 관광이 아닌 한류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100인 한국 원정대를 통해 한국에 방문한 중국 팬들은 이광수를 직접 볼 수 있어 그 관심이 더욱 뜨거울 예정이다.

클레어스 코리아 관계자는 "클레어스 코리아를 전폭적으로 사랑해주는 중국 팬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 예상했던 인원보다 훨씬 더 많은 인파가 몰려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의 위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11월경, 100명 중국 팬을 초청해 k-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한국 관광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