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교차로 가을 겨울 나기 보습 제품들 관심 증폭... 보습 립 제품 눈길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쌀쌀해져가는 환절기 날씨에 건조한 입술을 지켜줄 립밤의 판매량이 늘고 있다.

▲ 큰 일교차로 보습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립밤은 텍스쳐와 형태에 따라 여러가지로 나뉜다. 상황과 선호에 따라 달리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습 립밤을 소개한다.

크림타입의 립 제품은 영양과 보습을 강력히 부여하는 성분이 농축되어 있어 메마른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극 받기 쉬운 피부 조직인 입술 점막을 보호해줘 나이트 케어로도 꾸준히 사용하면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튜브타입으로 대부분 출시되어 사용량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틱 타입은 우선 휴대하기 간편해 바르기 편하고 끈적임이 없어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유수분을 공급해주는 성분이 고체화 되어 메마른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원하는 입술 부위에 즉각적으로 보습효과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이나 휴대면에서는 불편할 수 있으나 보습이나 트리트먼트 기능이 탁월한 제품이 바로 Jar(단지) 밤 타입이다. 보습 성분이 뛰어난 오일이나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이 많아 집중적인 영양공급이 가능하고, 연고처럼 리치한 발림성으로 오랫동안 촉촉함을 부여해준다. 입술 외에도 건조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멀티기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