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와 구두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비즈니스맨들의 가을철, 포멀한 수트 룩은 단정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상 시킬 뿐 아니라 신뢰감을 주는 스타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가을이 오면서 남자들의 수트 룩을 완성 시켜주는 시계, 가방 안경 등의 액세서리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도시남성들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가을 대표 컬러, 블랙과 브라운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 안경 모두: 빅터앤롤프 by 시원아이웨어 / 가방: 헤드그렌 by 라움보야지(블랙), 오그램(브라운) / 시계 모두: 닥스 워치 by 갤러리어클락 / 구두 모두: 드리바트 by 라움에디션

먼저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헤드그렌과 오그램에서 출시한 남자 서류가방을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높은 퀄리티의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서류가방이며, 각각 시크한 블랙 컬러와 빈티지한 느낌이 가미된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바꾸고 싶다면 안경을 쓰는 것이 가장 좋다. 빅터앤롤프에서 출시한 유니크한 스타일의 안경은 착용시, 지적인 느낌 뿐 아니라 패셔너블한 이미지까지 줄 수 있는 남자의 에센셜 아이템이다.

남자의 기본 아이템이자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시계와 구두는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직도 자신에게 어울리는 시계와 구두를 고르지 못하고 있다면, 영국 감성의 빈티지 클래식 브랜드 닥스 워치의 트렌디한 문페이즈 시계와 디자이너 브랜드 드리바트의 구두를 눈여겨보길 바란다. 이 아이템들은 남자들의 고민을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트렌디한 제품들로 당신의 격식과 품격 있는 비즈니스 룩 연출을 도와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