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패션 2015. 10. 06. Tue
패션라푸마, 키즈라인 ‘라푸마 i’ 론칭프랑스 디자인 감성과 아웃도어 브랜드 기능성 특화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라푸마(Lafuma)가 론칭한 키즈라인 ‘라푸마 i’가 올 가을부터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라푸마(Lafuma)

‘라푸마 i’는 라푸마 이노센스(innocence)의 줄임말로 '순수한 우리 아이'를 뜻한다고 한다. 브랜드 특유의 프랑스 디자인 감성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기능성을 특화하여 ‘에잇포켓’의 마음을 공략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특히 ‘라푸마 i’ 제품들은 다운 재킷부터 신발까지 라푸마 성인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의 아이템들로 제작돼 다가오는 가을, 겨울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한다.

LF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키즈열풍은 아웃도어 업계뿐만 아니라 가구, 뷰티, 백화점 등 유통업계 전반적인 분위기”라며 “라푸마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트렌디한 스타일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푸마 키즈라인 ‘라푸마 i’에 대한 구입 및 자세한 정보는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 및 LF몰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