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전속모델 조인성과 새로운 스포츠 라인 모델 육성재와 함께한 TV CF 온에어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블랙야크가 올 겨울 기능성과 패션을 동시에책임질 라이프스타일 다운자켓 ‘아이스 엣지’를 출시, TV CF 온 에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 아이스 엣지 TV광고 모델컷

이번 CF는 블랙야크의 5년차 전속모델 조인성과 블랙야크가 하반기 스포츠 라인을 확대하며 새롭게 영입한 육성재가 함께 작업했다고 한다. 화면 속 두 모델은 도시와 자연을 넘나드는 배경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상에 ‘아이스 엣지’를 코디해 어떤 스타일이라도, 날씨, 장소에서도 아이스 엣지가 답’이라는 제품의 핵심 메시지를 세련되고 심플하게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제품은 블랙야크 ‘아이스 엣지’ 기능성을 기본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더한 다운자켓이라고 한다. 젊은 감성을 담아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사파리 형태의 콘셉트와 톤다운 된 색상이 특징이며 정장이나 캐주얼, 스포츠룩 등 상관없이 잘 어울려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층이 착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아이스 엣지’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벌키성과 보온성을 강화하였으며, GORETEX 2L 소재를 사용해 100%방수와 우수한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고 한다. 특히, 이 제품은 2012년 출시 이후 해마다 디자인과 기능성이 업그레이드 되며 출시되고 있다고 한다. 색상은 검정색, 남색, 진한 카키색, 밝은 회색 4종으로 가격은 67만원이라고 한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이사는 “조인성씨의 노련함과 진한 남성미, 육성재씨의 신선함과 순수함이 다양한 스타일 룩을 표현하는 이번 TV CF에 많은 시너지를 일으켰다”며 “아이스 엣지가 올 겨울 고객들에게 일상뿐 아니라 다양한 야외활동에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