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캠페인 영상 공유 이벤트 전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꽃으로 발명한 화장품 마몽드가 노란무궁화 살리기 캠페인에 앞장선다.

마몽드의 이번 캠페인은 한국에서만 자생하는 멸종위기 노란무궁화의 복원 사업 기금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 지난 9월 25일부터 첫 시작을 알린 ‘오천송이 무궁화의 힘을 너에게!’ 온라인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영상으로 캠페인을 이어간다.

두번째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캠페인은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마몽드는 매일 새로 피어나는 무궁 보습의 힘을 보여주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캠페인 영상을 공유한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amonde.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0월 19일부터 11월 10일까지 무궁보습의 힘을 경험한 사진을 #무궁보습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올리면 50명에게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달 초 출시된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한 여름, 한 나무에서 오천 송이의 꽃을 피우는 무궁한 생명력을 지닌 무궁화의 보습 에너지를 그대로 담았다. 무궁화의 천연 보습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만나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Ceramide PC-104 포뮬라가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