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한 박피효과를 주는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 제안해...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계절이 바뀌는 시기인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커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필로소피는 "이런 시기일 수록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해 정기적인 각질 관리와 수분 케어가 필요하다"며 "피부의 각질을 죽이는 개념이 아니라 세포 사이사이의 결합을 느슨하게 해 자연스럽게 각질이 탈락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한다"고 말한다.

▲ 필로소피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은 벗겨내는 물리적인 필링이 아니라 미세한 박피효과로 주고 새로운 세포의 생성을 도와주고 회복시키는 오버나이트 전용 안티에이징 필링 제품이다.

필로소피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사용 시 부드럽고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한다는 특징이 있다. 게다가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선사하며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저자극 각질제거제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포함하여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은 리퀴드 타입의 각질 제거제와 나이트 젤 2가지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각질 제거 후 애프터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 스킨푸드 블랙 슈가 라이트 에센셜 스크럽 2X

이외에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은 스킨푸드의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210g/15,000원)'가 있다. 이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의 리뉴얼 제품이다. 이전 제품보다 고운 블랙 슈가 입자를 통해 메이크업 잔여물 및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맑은 청주를 더해 피부결 개선 및 각질 정돈 효과를 강화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의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 라네즈 브라이트닝 탄산수 팝 에센스

라네즈의 ‘브라이트닝 탄산수 팝 에센스’는 피부를 어둡고 거칠게 하는 피부 각질, 모공 노폐물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탄산 기포와 탄산수에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이 각질 턴오버 주기를 되찾아 주고, 미세 탄산 마사지로 피부 순환을 촉진시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