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3500여개 매장 네트워크와 저렴한 가격으로 주목
[데일리코스메틱=박진아 기자]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 ‘H&M’이 자사의 뷰티 라인인 ‘H&M Beauty'라인을 확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H&M 공식 사이트는 H&M은 지난 9월 메이크업, 헤어, 네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H&M Beauty'라인을 자국인 스웨덴을 포함한 일부 유럽 국가와 미국 등지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또 최근 연말을 맞아 'H&M Beauty'라인 내 화장품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아이섀도우 세트부터 네일 세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총 12가지 상품이 준비했다고 설명하고 있다.
H&M는 연말을 맞아 한정판을 출시했다. 립스틱과 블러셔로 구성된 한정판 2종 세트 상품을 미국 홈페이지 기준 19.99달러에, 한정판 아이섀도우 3종 세트를 역시 같은 가격인 19.99달러로 책정해 놓고 있다.
이와 함께 스킨케어도 확충했다고 밝히고 있다. 색조 제품이 대다수였던 뷰티 라인에 워시오프 타입 얼굴팩이다. 코코넛워터, 오이, 알로에 등 천연 원료를 베이스로 해 총 5가지이며 가격은 3.99달러로 책정해 놓고 있다.
H&M은 지난 9월 9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 뷰티 라인을 선보였고 앞으로 입점 매장을 더 늘려갈 방침이라고 밝히고 있다. 현재 전 세계에 35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더시드니모닝헤럴드(smh.com)도 H&M은 오는 2016년 호주 시드니, 멜버른과 브리즈베인에 'H&M Beauty'라인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H&M 홍보팀 박혜경 담당자는 "한국에 H&M Beauty를 런칭할 계획은 현재로는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