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효과 극대화 할 수 있는 셀프 뷰티 비법 소개해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필립스코리아가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의 효과적인 사용법을 담은 셀프 뷰티 케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뷰티 영상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태와선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사용법을 담은 셀프 뷰티 케어 영상으로, ‘작은얼굴과 V라인 되살리는 마사지’, ‘불독살 리프팅 붓기 제거 마사지’, ‘광채 피부 만드는 순환 개선 마사지’, ‘미간/이마/팔자/목 주름 개선 마사지’를 주제로 각 2분 내외 총 4개 영상으로 선보인다.

이와관련 영상 제작에 함께한 ㈜태와선 배은정 대표는 “셀프케어 초보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면서도 확실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노하우를 담았다”며, “하루 2분만 투자하면 손으로 하는 전문가의 마사지 효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배은정 대표는 한국을 넘어 중국에까지 뷰티 한류를 전파하는 국내 최고 뷰티 테라피 전문가다. 수많은 한류 연예인의 얼굴 마사지를 전담하는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 중화권 최대 인터넷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의 오픈마켓 타오바오 뷰티 웹 방송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의 셀프 뷰티 케어 영상은 필립스 뷰티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ilipsbeauty.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6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공유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비롯해 태와선 미스트, 뷰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8월 출시한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딥 클렌징은 물론 탄력 마사지와 아이케어까지 한 개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한 뷰티 디바이스다.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광채 클렌징 기능을 비롯해, 분당 750회 손끝마사지 효과로 윤곽을 살려주는 탄력 라인 마사지 기능,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가꿔주는 아이케어 기능 등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