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부터 바디,마사저까지 토탈 홈케어 가능 멀티 디바이스 '골드 인핸서 골드 셀렉션’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국내 뷰티 디바이스의 대표주자인 메이크온이 홀리데이 에디션 시장에 진출했다. 페이스부터 바디,마사저까지 토탈 홈케어가 가능한 멀티 디바이스인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이다.

골드 셀렉션’은 대표 디바이스인 진동클렌저‘클렌징 인핸서’와 겨울철 초 미세먼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줄 ‘화이트브러시’,꿈치케어용 ‘바디브러시’ 그리고‘골드 마사저’총 3가지의 어플리케이터와 무선충전기가 기본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만 한정 출시되는 ‘골드 마사저’는 기존 마사저와 달리 마사저 헤드가금으로 코팅되어 있어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금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훨씬 뛰어나며,시간이 지나도 헤드의 쿨링감이 남아 있어사용감의 만족도를 높였다.

동백 꽃송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특히 물방울을 형상화한 부분이 지압점이나 림프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부기를 쏙 빼준다.턱 라인과 데콜테,목뒤를 매일 2분 정도 정성껏 마사지하면 페이스 라인이 매끈해지는 것은 물론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면서 피부 톤도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화이트 브러시’는 기존브러시보다 더 얇고 가늘게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며,14만개 솔 끝을 미세한 두께로 가늘게 만드는 ‘테이퍼링 가공방식’을 사용하여피부에 닿는 부분이굉장히 부드럽다.손 세안 대비 미세먼지 유사물질을 72.5배나 더 깨끗하게 세정해주며¹겨울철 초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연말 파티를 앞두고 의상을 선택하기 전에,꿈치 케어에 신경 써야 한다.피지선이 없어 다른 부위보다 건조하고, 각질로 인해 거뭇거뭇한 피부톤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다.팔꿈치, 발꿈치,무릎 등 관리가 쉽지 않았던 부위의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