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더샘-올리브영 연말 할인 행사 진행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연말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이에 2015년 마지막 달 12월부터 시작된 로드숍, 드럭스토어의 할인 행사를 소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12/1~12/6 러블리 윈터 빅 세일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6일까지 최대 50%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멤버쉽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며, 멤버쉽 회원이 아니더라도 매장에서 즉시 가입이 가능하다.

▲ 네이처리퍼블릭이 이달 2일부터 6일까지 최대 50% 연말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브랜드 대표 보습 제품이 대거 할인에 참여한다. 쉐어버터 스팀크림, 리얼 네이처 캐모마일 오일, 배쓰앤 네이처 애플망고 바디크림 등 인기 제품은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 아르간 리얼 스퀴즈 앰플, 제주탄산 클렌징 워터,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등 역시 20~30% 세일가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콜라겐 비비크림, 바이 플라워 아이섀도우, 바이 플라워 볼륨틴트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 아르간 헤어팩, 헤어 에센스, 핸드앤 네이처 핸드솝 등 헤어바디 제품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12/2~12/6 겨울 뷰티 아이템 최대 50% 할인 

올리브영은 12월 2일부터 6일까지 최대 50% 할인율의 대규모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스킨케어에서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가 대거 행사에 참여한다. 비쉬, 바이오더마, 유세린, 피지오겔, 듀크레이 등의 해외 브랜드부터 닥터자르트, 차앤박, 케어존, 더마리프트, 고운세상 등의 국내 브랜드도 다수 할인해 선보인다. 색조는 키스미, 케이트, 레브론, 웨이크메이크, 메이블린, 로레알, 손앤박, 마죠리카마죠르카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뷰티디바이스의 고성장세에 힘입어 클렌슈어와 올리브영 4D 모션 브러쉬도 최대 40% 할인한다. 남성 화장품은 XTM스타일옴므, 불독, 우르오스, 엠도씨, DTRT, 차앤박옴므 등이 참여한다. 무실리콘과 노푸 헤어 트렌드를 반영해 이브로쉐, 라우쉬, 아로마티카, 해리치 등의 인기 브랜드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이밖에 메디힐, 미쟝센, 페이스인페이스, 드림웍스, 라운드어라운드 등도 최대 50% 할인한다.

#더샘: 12/2~12/6 해피샘데이 할인

▲더샘 12월 해피샘데이 대표 할인 품목

더샘도 이달 6일까지 온·오프라인 해피샘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차가발효 안티에이징', '쿠션 립틴트', '헬리오 플라워 라인'은 50% 할인하며, 40% 할인 대상은 '샘물 메이크업 라인', '에코 소울 루미너스 라인', '셀 리뉴 바이오 라인'이다.

더샘의 대표 제품인 '어반 에코 하라케케'는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아로마 딜라이트' 등 홈 프래그런스 상품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키스버튼 립스', '커버 퍼펙션 컨실러', '온천수 비비' 등 더샘 대표 색조 화장품은 행사 기간동안 20% 세일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