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조아, 'NIGHT LIGHTS IN PARIS' 출시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프랑스 파리의 밤하늘을 떠올리는 홀리데이 컬렉션이 나왔다.

부르조아는 2015 한정판 홀리데이 콜렉션이 출시했다. 부르조아의 본고장 파리의 빛나는 밤에서 모티브를 얻은 2015 'NIGHT LIGHTS IN PARIS' 콜렉션은 화려한 빛과 깊이감 있는 컬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

 

특히 이번 시즌에는 1895년 탄생한 전설의 부르조아 아이템 '자바 라이스 파우더'에 반짝임을 더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이 출시되었으며 대담한 컬러와 반짝임이 매력적인 '스모키 스토리' 2종, 엘레강스한 레드 컬러의 '루즈에디션 벨벳' 뉴 쉐이드가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

부르조아 관계자는 “150년 히스토리를 그대로 간직한 부르조아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베스트셀러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 전하며 “프랑스 파리의 아름다운 밤하늘처럼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파리 밤하늘의 별빛을 닮은 광채 ‘자바 라이스 파우더’

1895년 탄생한 부르조아 전설의 아이템 자바 라이스 파우더. 파리에서 출시된 이후, 글로벌 히트 아이템으로 등극해 전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았다. 2015년 홀리데이 버전은 기존 자바 라이스 파우더에 반짝임을 더한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고운 피그먼트 입자가 선사하는 구름처럼 가벼운 텍스처에 은은한 쉬머링 효과는 기본! 얼굴 전체에 가볍게 터치해주면 밤이 깊도록 은은하게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5g, 3만6천원.

■ 화려하지만 대담한 컬러! ‘스모키 스토리 2종’

트렌디한 색감과 편리한 사용감으로 스모키 메이크업 팔레트의 대명사가 된 부르조아 스모키 스토리. 홀리데이 시즌마다 부르조아 매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스모키 스토리 팔레트가 또 하나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돌아왔다. 파리의 밤하늘을 수놓은 듯한 반짝임과 화려한 컬러가 돋보인다. (좌) 09그레이지 인 러브, (우)10웰컴 블랙 / 3.2g, 2만4천원.

■ 홀리데이 나이트를 위한 퍼펙트 레드 립, ‘루즈에디션 벨벳 #15레드 볼루션’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부르조아 베스트셀러 루즈에디션 벨벳. 15호 레드 볼루션은 홀리데이 파티 룩에 어울리는 퓨어하고 엘레강스한 레드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7.7ml, 2만8천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