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부터 한정판매... 양사, 엑소의 높은 인기와 우수한 제품력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 기대해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SM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한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네이처리퍼블릭과 SM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으로 연계 협업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전속모델인 EXO(엑소) 공식 캐릭터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으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내추럴 버터 립밤’(각 9종)을 선보인다. 페이퍼 토이로 활용할 수 있는 단상자도 별도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

특히 이번 컬렉션은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온·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SM타운 코엑스아티움 내 셀러브리티 숍인 ‘썸(SUM)’에도 입점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오는 12일부터 판매된다. 예약 주문은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매장에서 7일부터 접수 가능할 예정이다.

▲ 네이처리퍼블릭이 SM엔터테인먼트와 공식 협업을 통해 출시한 ‘EXO(엑소)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에디션’과 '립밤 에디션'

양사는 K-Pop을 이끄는 글로벌 대세 EXO(엑소)의 높은 인기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과의 친밀감 형성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필수품인 베스트셀러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새롭게 출시한 ‘내추럴 버터 립밤’ 등 총 18종에 EXO(엑소) 멤버들의 캐릭터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담아냈다.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각 30ml*2ea/ 6,600원)’은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꿀 수 있다. 복숭아와 와일드베리 등 풍부한 자연의 향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돼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버터 립밤(각 3.6g/ 6,900원)’은 쿠푸아수 씨드 버터 성분이 입술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며 매끈하게 가꿔준다. 입술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며 체리와 딸기, 자몽, 망고, 라임민트 등 5가지 과일향으로 구성돼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체리와 딸기, 자몽은 컬러감까지 더해 생기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