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올리브영, 스킨푸드 주도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뷰티업계가 연말을 맞아 '이색 마케팅'에 돌입했다. 단순 할인 행사에서 벗어나, 거리 조형물 설치·영화표 증정 이벤트 등 색다른 방식으로 한 해의 감사함을 전달하고 있다.

#'거리를 수놓는 아름다움'... 네이처리퍼블릭-올리브영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 마케팅

네이처리퍼블릭과 올리브영은 연말을 맞아 길거리에 아름다움을 선물했다. 대규모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을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추억과 볼거리 선사하고 있다.

▲ 좌측부터 올리브영 '브라이트 트리'와 네이처리퍼블릭 '겨울나무 루미나리에'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 최고 공시지가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월드점에 눈부신 '겨울나무 루미나리에'를 설치했다. ‘하얀 눈꽃을 피운 겨울나무’를 콘셉트로 5층 외관 전면에 웜 화이트 LED 조명으로 겨울나무를 화려하게 수놓았았다. 특히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생화 5만여 그루로 꾸민 외관 모습과 하얀 눈꽃의 겨울나무가 어우러져 더욱 장관을 이루고 있다

올리브영은 전 세계 개발도상국 소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유네스코 걸스에듀케이션' 캠페인에 동참하며, 남산 N서울타워 광장에 약 7M에 달하는 대형 '브라이트 트리'를 설치했다. 반짝이는 소녀들의 소원과 꿈을 밝혀준다는 의미로, N서울타워를 방문한 내외국인들에게 나눔 캠페인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있다.

#연말엔 역시 영화! 스킨푸드 '화장품 사고 영화 공짜로 보세요!' 

▲ 스킨푸드가 연말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예매권' 이벤트를 전개한다

스킨푸드는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예매권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게 된 찰리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진한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5일(화)까지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스킨푸드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와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의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를 증정하며, 2등 3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진행되며, 당첨자는 16일(수)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