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의 열정과 도전 등 브랜드 철학과 부합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딧세이’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손호준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딧세이는 2016년 1월, 새로운 라인의 제품 출시를 앞두고 더욱 젊고 활력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오딧세이를 대표하는 새 얼굴로 손호준을 발탁했다.

 

오딧세이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순수하고 친근한 매력과 함께 건강하고 예의 바른 청년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대세 배우 손호준의 밝은 매력이 바다가 주는 생명력과 에너지를 전하는 오딧세이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배우 손호준은 자신만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왔다는 점에서 오딧세이가 추구하는 ‘열정’과 ‘도전’의 브랜드 철학과도 잘 부합된다. 오딧세이는 2016년, 새로운 모델 손호준을 통해 자신만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이 시대의 남성상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딧세이는 20년의 남성 헤리티지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지난 1996년 론칭 이후 세련되고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시대의 남성상을 제시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오딧세이의 모델 손호준은 오는 1월부터 전국의 아리따움과 마트,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 그리고 매거진과 극장 등을 통해 만날 수 볼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