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남성 모델 이광수와 함께한 다양한 광고로 아시아 K-뷰티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선다는 계획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배우 박보영이 마유크림 브랜드 ‘게리쏭9컴플렉스'와 화이트닝 브랜드 '클라우드9'의 중국 및 국내 모델로 발탁됐다.

▲ 클레어스 코리아가 남성 모델 이광수에 이어 배우 박보영을 자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동안 여배우로 꼽히는 박보영을 모델로 기용, 내년부터 국내 및 중국 K-뷰티 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기존 남성 모델인 배우 이광수와 신규 여성 모델 박보영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를 통해 국내 소비자 및 K-뷰티에 관심 많은 아시아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설 방침이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러블리하고 상큼한 이미지의 모델 박보영을 통해 올 한해 K-뷰티 히트 제품으로 떠오른 ‘게리쏭9컴플렉스’ 및 ‘클라우드9’의 소비 연령층을 20대 초반까지 확장할 예정”이라며 “게리쏭9컴플렉스의 새로운 뮤즈 박보영을 통해 앞으로 게리쏭 마유크림이 전세대에 걸쳐 오랫동안 사랑 받는 라이프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토탈 코스메틱 기업으로,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덴탈케어 제품 등 총 10개 브랜드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