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에 매장 오픈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에 입점했다.

리리코스는 올해 관광객 및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판매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지난 11월에는 장충동에 위치한 호텔 신라 면세점과 제주 신라 면세점 입점을 완료했다. 리리코스는 이번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 매장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글로벌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노출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에 입점한 리리코스 매장 전경

새롭게 오픈한 롯데 인천공항면세점 탑승동 매장에서는 앰플의 명가 리리코스답게 앰플의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수분, 안티에이징 기초라인부터 기능성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이 구비됐다.

리리코스 브랜드 매니저 박정민 팀장은 “지금까지 방문판매 채널을 통해 시작한 리리코스가 백화점, 인터넷, 홈쇼핑등의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글로벌 시장의 발판이라 할 수 있는 면세점 매장에도 점점 확대되어 기쁘다”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리리코스의 제품이 국내를 넘어 해외 여성들에게까지 전해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리코스는 인천공항 롯데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리리코스 체험 키트를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리리코스 제품을 구매한 승무원 고객에게는 파우치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