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일루미네이터 핫 샌드를 포함한 6종으로 구성... 국내는 1월 중순 론칭

[데일리코스메틱=박진아 기자] 나스(Nars)가 피치 샴페인 쉐이드를 콘셉트로 한 2016 스프링 컬렉션을 예고했다.

 

오는 1월 글로벌 시장에 론칭되는 나스 핫 샌드 컬렉션(Hot Sand Collection)이다. 하이라이터 1종, 블러쉬 듀오 1세트, 블러쉬 브론저 듀오 1세트, 립글로스 1종, 멀티플 스틱 1종, 브러쉬 1종으로 구성됐다. 

 

나스는 신(新) 컬렉션에 글로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한정 상품을 대거 부활시켰다. 재작년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는 2014 썸머 시즌 한정판 '나스 일루미네이터 핫 샌드(Nars Illuminator Hot Sand)'를 비롯해 피치핑크 색상에 골드펄이 가미된 독특한 쉐이드의 '나스 립 글로스 오르가즘(Nars Lipgloss Orgasm)'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온고잉(On-going) 제품의 변신도 눈에 띈다. 전세계적으로 30초에 1개씩 팔린다는 '나스 블러쉬 오르가즘(Nars Blush Orgasm)'의 컬러를 차용해 핫 샌드 컬러와 듀오 형태로 구성한 블러쉬 키트 'Nar Hot Sand/Orgasm Blush Duo'도 특징적이다.

'핫 샌드'로 대표되는 부드러운 피치 컬러와 샴페인 골드 컬러는 이번 시즌 컬렉션의 주요 테마 컬러로 설정됐다. 멀티플 스틱 제품 역시 '핫 샌드' 쉐이드로 출시돼 눈, 입술, 바디 메이크업에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한편 나스 코리아 측에 따르면, 2016 나스 핫 샌드 컬렉션은 국내 시장에 1월 15일 이후 론칭될 예정이다. 컬렉션 전 라인이 판매될 계획이며 한정수량이 입고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