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은 100% 이상 올리고, 가격은 34% 가까이 낮춰...

[데일리코스메틱=한승아 기자] 스킨푸드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 스킨푸드가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리미티드' 한정판을 선보였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은 올리고, 가격은 낮춰 눈길을 끈다. 기존 120ml에서 260ml로 용량이 2배 이상 커졌으며, 함께 증정되는 첫세럼 전용 화장솜 역시 60매에서 120매 증정으로 늘어났다. 가격은 3만 4천원으로, 용량 대비 기존보다 34%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그 동안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2016년 새해에도 워너비 ‘매끈 맑은결’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8월 업그레이드 출시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24,000원/120ml)’는 블랙슈가추출물과 청주(淸酒), 그리고 블랙슈가를 숙성시킨 Bio-Tone up™ 성분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각질관리,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피부톤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촉촉한 사용감의 ‘에센셜’ 타입과 가볍고 프레시한 사용감의 ‘라이트’ 타입 2가지로 구성됐으며, 이번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 중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줄 ‘에센셜’ 타입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