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9일까지 에스트라 캠페인 사이트 통해 전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피부미소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을 연장 진행한다.

'피부미소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됐으나 오는 2월 29일까지 연장 진행된다. 연장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작년 보다 참여병원이 늘어 응모가 쉽지 않았던 지역의 소비자들도 보다 쉽게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이 연장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병의원에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 2개 구매시 제공받은 응모코드를 에스트라 캠페인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이미 소지하고 있는 응모권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를 대상으로 호텔패키지 상품권과 더불어 피부건조 완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먼저 ‘스트레스 Free’상은 유명호텔 1박 2일 패키지로 피부관리에 기본이 되는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외 ‘비타민 상’, 수분충전상’, ‘아토베리어상’ 등을 100%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에스트라 마케팅팀 이희영PM은 “지난 가을 ‘피부미소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기대 이상이어서 미처 참여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기회를 더 제공하고자 기간을 연장했다”며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건조를 완화하려면 무엇보다 보습이 우선이다. 이번 겨울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올바른 보습관리법을 실천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