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년만에 국내외 어워드서 잇따라 수상하며 우수성 입증

[뷰티경제=한승아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16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지난 1961년 벨기에 정부 승인을 받아 설립된 국제 품평회로 세계 3대 품평회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매년 건강식 제품과 미용·음료·주류·식품 등의 분야에 82개국 3100여 개 제품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70여 명의 전문가들이 4개월 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정한다.

▲ 네이처리퍼블릭의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국제 품평회인 ‘2016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을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출시 1년만에 우수한 품질로 국내외에 걸쳐 수상의 쾌거를 거둔 이 제품은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배우 황신혜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를 모아 단기간에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토너와 에멀전·에센스·아이크림 및 마스크 시트 등 품목을 확대해 더욱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우수한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K-뷰티의 대표 주자로서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