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코르셋 효과로 얼굴 라인을 살려줘

▲ 석고팩 흘러내림 없이, 영양 공급과 안면 윤곽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가 출시됐다.

[뷰티경제 최형호 기자] 석고팩 흘러내림 없이, 영양 공급과 안면 윤곽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마스크가 출시됐다.

석고팩 전문 브랜드 아이디에이지는 석고 코르셋 마스크 “페이스핏 텐션 플라스터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아이디에이지에 따르면 이 제품은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든 신개념 마스크팩으로, 앰플과 마스크가 한 세트로 구성된 2STEP 시스템이다.

첫 단계에 사용하는 고농축 카밍 콤플렉스 앰플은 진정성분을 함유한 오일 성분이 내, 외부적으로 스트레스 받아 피로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또 상·하 분리형의 텐션 플라스터 마스크를 얼굴에 밀착시키면 타이트닝 효과가 발휘돼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해 영양을 채워 준다.

이어 시트가 굳어질수록 노폐물 흡착으로 깔끔한 모공 케어를 기대할 수 있으며, 쿨링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진정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아이디에이지 관계자는 “이제 굳이 고급 에스테틱샵을 찾지 않더라도, 집에서 쉽게 석고와 시트 일체형 타입의 마스크팩으로 매끈한 동안 라인을 연출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요인”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