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콤플렉스 5' 출시 60주년 맞아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두피 스케일링 및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고농축 에센셜 오일인 르네휘테르 콤플렉스 5 (50ml/가격 54,000원)가 지난 1957년도에 출시돼 현재 60주년을 맞았다.

▲ 르테휘테흐 '콤플렉스 5'

이 제품은 두피와 모발관리에 기초가 되는 필수 준비 과정인 스케일링 전용 제품이다. 오렌지와 라벤더 오일 53%가 함유 돼 딥 클렌징 효과가 있고, 두피를 자극 해 미세 혈액 순환을 촉진함으로 두피를 튼튼하게 정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 활성성분의 흡수를 10배 정도 도와 다음단계에 사용하는 샴푸나 트리트먼트 효과를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콤플렉스 5 사용 방법은 샴푸 전 마른 두피에 바르고 손가락 지문으로 두피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준다. 10~15분 정도 그대로 방치한 후 물로 씻어낸다. 사용 횟수는 주 1~2회 사용을 권장하며 임산부는 피하는 것이 좋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이 제품은 라벤더, 오렌지 오일 등 고농축 오일이 두피 스케일링과 동시에 유익한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며 “샴푸로는 해결할 수 없는 모공 속 각질,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고 모공을 열어 준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은 후기를 통해서 이 같이 밝히고 있다.  gi****아이디 사용자는 “상큼한 레몬향과 여러 아로마향이 기분을 산뜻하게 해준다. 유리병으로 돼 있어 머리에 바를 때 조금 힘들다”라고 말했고, ja***아이디 사용자는 “머리가 숱이 없고 가늘고 힘이 없었는데, 머리를 말리고 나니 마치 드라이 한 것처럼 탄력있는 머리모양이 돼서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다른 치**아이디 사용자는 “머리 속을 마사지 하듯 손가락 끝으로 문질렀다. 처음에는 조금 화끈거리더니 샴푸를 하고나면 머릿속이 마치 양치를 한것처럼 상쾌한 느낌이 난다”고 제품 후기 소감을 남겼다.

한편 콤플렉스 5는 리모넨, 오렌지오일, 피마자오일;캐스터오일, 헥실렌글라이콜, 글리세릴리놀리에이트, 라반딘오일, 시트랄, 꽃박하잎오일, 선백리향오일, 리날룰,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등이 함유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