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엠코스, 청주 봉명동에 마키사키 미용학원 개원

▲ (주)에스엠코스는 일찍이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좋은 제품은 좋은 교육과 함께 한다는 생각을 해왔고 그 일환으로 청주시 봉명동에 마키사키 미용학원을 열었다.(사진제공=(주)에스엠코스)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미용실 30% 매출신장의 신화 마키사키 헤어클리닉의 (주)에스엠코스는 최근 청주 봉명동에 마키사키 미용학원을 개원 했다.

(주)에스엠코스는 모발제품전문회사로 마키사키 아사이 헤어클리닉을 키핑시스템으로 정착시키며 체계화되고 특화된 교육으로 그 명성을 알리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회사다. 일찍이 교육의 중요성을 항상 강조하며 좋은 제품은 좋은 교육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교육사업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출발점으로 조용하고 깨끗한 교육의 도시 청주에 마키사키 미용학원을 개원했다. 청주 마키사키 미용학원은 최고의 기능장들로 구성된 강사진 뿐 만 아니라 한 부모 여성 가장들을 강사로 채용해 지역사회에서 교육과 봉사 등의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펼 칠 예정이다.

▲ 아키사키 미용학원 개원행사에 참석한 국가대표트레이너 서정대학교 뷰티아트과 김동분교수가 축하인사를 건네고 있다.(사진제공=(주)에스엠코스

한편 마키사키 미용학원 개원식이 (주)에스엠코스의 류인택 대표를 비롯해 많은 미용인들의 축하 속에 4일 늦은 저녁 진행됐다. 마키사키 미용학원 대표원장인 반경란 원장은 미용 실무뿐만 아니라 교육 실무에서도 최고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재원으로 미용기능장, 이용기능장, 미용학석사, 미용기능경기대회 수상 등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준비된 교육자다.

개원식에는 예일미용고등학교 홍도화교장, 국가대표트레이너 서정대학교 뷰티아트과 김동분교수 등 많은 미용인들이 참석해 따뜻한 격려와 축하 속에 개원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주)에스엠코스의 류인택 대표는 앞으로 교육사업에 총력을 기울여 앞장 설 것이라 다짐하며 학원개원을 위해 애쓰고, 개원식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