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클렌징과 수분크림 서서히 등장하는 추세

헤라를 비롯한 많은 브랜드들이 자외선차단제와 립 라커, 수분크림, 클렌징, 모발 손상 샴푸 등 다양한 신제품이 나왔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의 경우에는 SPF50+/PA++++이 지속적으로 출시돼 올해는 PA++++ 시장이 뚜렷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게다가 본격적으로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수분크림이 서서히 등장하고 있다.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 '시크릿 파티' 컬렉션

헤라가 ‘선 메이트 엑설런스 SPF 50+/PA++++’를 출시했다. 선 메이트 엑설런스는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는 물론 일상 속 블루라이트까지 필터링해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피부 표면에서 빛을 반사하는 루센트 피그먼트 성분을 함유해 마치 스스로 빛이 우러나는 듯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화사한 광채의 ‘로지 글로우’와 은은한 광채의 ‘화이트 글로우’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 '시크릿 파티(Secret Party)'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프랑스의 일러스트레이터 에디스 꺄홍(EDITH CARRON)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시크릿 파티' 컬렉션은 '셀 에센스', '리치 컬링 마스카라' 등 헤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다채로운 컬러의 디자인이 반영된 감각적인 패키지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화사한 봄에 걸맞은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6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 하이라이터 컬러와 블러셔 컬러가 함께 구성된 '그라데이션 하이라이터', 3가지의 립글로스로 구성된 '립 박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 ‘매트 시크 립라커’, ‘체리 블라썸 컬렉션’

에뛰드하우스가 ‘매트 시크 립라커’를 출시했다. 매트 시크 립라커는 풍부한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얇고 고르게 퍼져 번들거림 없이 매트하고 시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빠르게 스며드는 퀵 픽싱 오일로 입술에 얇은 픽싱 막을 씌워 컬러가 쉽게 묻어나지 않는 롱 라스팅 립 라커로, 매트한 립 제품을 사용할 때 흔히 느낄 수 있는 건조함과 뻣뻣한 사용감은 최소화하고 입술에 착 감기는 밀착감과 보습력은 강화하였다. 오래 유지되는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 또한 특징이다.

또 ‘체리 블라썸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체리 블라썸 컬렉션은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과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 ‘디어마이 립스-톡 케이스’, ‘블렌드 포 아이즈’, ‘페이스 리퀴드 블러’로 출시된다. ‘체리 블라썸 컬렉션’의 ‘립스-톡’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립스틱 컬러와 케이스를 선택해 믹스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밀착력이 높은 고광택 베이스로, 탱글탱글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톡은 첫 터치감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컬러감만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는 립스틱이다.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벚꽃 한정 립스톡 케이스다.

블렌드 포 아이즈는 벚꽃잎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4색 팔레트 제품으로, 벚꽃 모양이 그려진 패키지다. 페이스 리퀴드 블러는 매끄럽게 피부톤을 정돈해주는 플루이드 타입의 핑크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다.

◇VDIVOV ‘러브 시그널 컬렉션’

VDIVOV가 ‘러브 시그널 컬렉션’을 출시했다. 러브 시그널 컬렉션의 립컷 루즈 벨벳은 립 컬러가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 되어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하게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제품이다. 립컷 플루이드 벨벳은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킨다. 또한 아이온 섀도우는 매트, 쉬머, 글리터의 3가지 텍스처와 풍부한 음영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고루 갖추어 러브 시그널 컬렉션 컬러로는 총 6컬러로 출시되고, 하루 종일 선명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아토 수딩 라인’, ‘노세범 럭키 에디션’

이니스프리가 ‘아토 수딩 라인’을 출시했다. 아토 수딩 라인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으로 부드러운 발림성, 산뜻한 흡수성, 약산성 포뮬러, 위생적인 사용법 등의 조건을 고루 담았다. 깨끗한 제주 자연에서 찾은 ‘석창포‘로 원료도 엄선했다. 석창포는 고보습 진정 성분으로, 외부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수분 공급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 ‘노세범 럭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노세범 럭키 에디션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에 12가지 보석과 태어난 달을 매칭한 디자인 패키지와 각 탄생석이 상징하는 12가지 행운의 메시지를 담았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천연 미네랄과 민트 성분이 함유된 피지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얼굴뿐 아니라 메이크업 픽서, 드라이 샴푸, 데오드란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수려한, ‘수려한X한국화가 이동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수려한이 ‘수려한X한국화가 이동연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진생 에센스 핑크 에디션’은 봄날에 어울리는 핑크색 용기에 매화무늬를 새겼다. 이 에센스는 지리산 자연삼에서 귀하게 추출한 성분을 함유해 기초부터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 준다. 특히, 사용 후 다음날부터 촉촉한 보습과 피부 속부터 나오는 윤기를 더해주며, 거칠고 푸석거리는 피부결 뿐만 아니라 주름을 케어해준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물꽃 에디션’은 용기 뚜껑에 다양한 색상의 물에 떨어진 매화꽃을 수 놓은 듯이 디자인했다. 이 크림은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을 담았으며,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에센스와 크림, 팩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멀티 기능 크림으로, 고보습 수분젤 텍스처가 에센스처럼 가볍게 펴 발리면서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리리코스가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마린 퍼펙트 콜라겐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LED 조명이 쿠션 거울에 내장되어 있어 어두운 곳이나 조명이 없는 곳에서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거울에 내장된 5개의 LED 조명은 평균 수정화장 시간인 3분 동안 작동하며, 케이스 바깥에도 2개의 조명을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저분자 퍼펙트 마린 콜라겐 218,500ppm을 함유해 피부에 촘촘하고 빈틈없는 탄력감을 선사하며 콜라겐 타입Ⅰ과 콜라겐 타입Ⅲ이 결합된 ‘저분자 콜라겐 복합체’ 성분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메이크온(MakeON)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메이크온은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를 출시한다.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는 고주파 열에너지와 빛 에너지의 섬세한 더블 레이어 리프팅으로 피부 국소 부위 탄력을 끌어올리는 페이스 전용 리프팅 디바이스다. 연약한 눈가 피부는 물론, 팔자, 미간 등 탄력 손실이 많은 스폿의 탄력을 개선하여 또렷한 인상을 완성시킨다. 기초 스킨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서 눈가, 눈 밑 주머니, 팔자, 볼, 미간 등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화장품을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하듯 롤링해주면 또렷한 눈매는 물론 빛나는 동안 페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W.피부연구소,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

W.피부연구소가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를 출시했다. 스탑에이징 펩타이드 에센스는 탄력에 초점을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프랑스산 보르피린 뿐만 아니라 펩타이드 7가지를 넣은 에센스다. 이 제품은 주름 개선, 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꾸준히 바를 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히알루론산을 넣어 수분 공급과 보습까지 줄 수 있다. 또 피부에 도포시 미세 버블 캡슐이 올라오는 제형으로, 영양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지듀, ‘DW-EGF 더블 휩 폼’

이지듀가 ‘DW-EGF 더블 휩 폼’을 출시했다. DW-EGF 더블 휩 폼은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스마트 클렌저로, 초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세정해주면서 DW-EGF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보습을 높여준다. 조밀하게 형성된 탄력 버블이 작은 초미세먼지 입자부터 피부 노폐물,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주름 사이에 끼인 메이크업까지 제거하는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또한 ‘DW-EGF’ 성분과 세포 간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엔피, 콜레스테롤, 지방산이 피부 내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2중 층별 보습 레이어드 효과와 함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펌핑형’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오더마가 센시비오 H2O 펌핑형을 한정 출시했다. 센시비오 H2O 펌핑형은 병 입구의 펌프를 눌러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적시는 형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센시비오 H2O는 미셀 솔루션 기술이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 등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흡착하고,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깊은 모공 속 미세 먼지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닦아내 피부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피부 자극 진정 및 완화에 탁월한 오이 추출물이 함유돼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클라우드9이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2종을 출시했다.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토너’는 클렌징 후 남은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결을 정돈시켜 준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올리브, 세이지, 알로에베라 등 다양한 식물 성분이 함유돼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정돈시켜주며, 약산성 포뮬라로 흐트러진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 피부 보호막을 유지해준다.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세럼’은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자연 방화벽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자연 유래 성분인 피토 스쿠알란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비타민E가 함유돼 외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활력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

메이크프렘이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 SPF50+/PA++++’을 출시했다.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스틱은 적외선에 노출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선스틱으로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해 광노화와 열노화를 케어한다. 또 자외선 차단 성분을 피부 위에 고르게 분산시키는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밀착력은 높이고, 한 겹만 발라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에,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커버해주는 프라이머 효과까지 있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고,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아로마 효과가 있다.

◇CNP ‘더마 쉴드 선스틱’

CNP 차앤박화장품이 ‘더마 쉴드 선스틱 SPF50+/PA++++’을 출시했다. 더마 쉴드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Pollustop®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진정효과가 우수한 칼라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체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끈적임 걱정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아벤느 ‘클리낭스 스킨 리파이닝 세럼’

아벤느가 ‘클리낭스 스킨 리파이닝 세럼’을 출시했다. 클리낭스 스킨 리파이닝 세럼은 과다 피지로 인한 가로모공 뿐 아니라 트러블이 남긴 모공까지 저자극으로 쫀쫀하게 케어함으로써 트러블 및 모공 확장의 원인이 되는 피지를 컨트롤한다. 또한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이 제품은 모공 축소와 탄력을 부여하는 P-레피닐 성분을 비롯해 과다 피지 생성을 조절하는 모노라우린, 트러블 후 피부 정돈 효과를 내는 엑스프레신 성분을 포함시켜 모공 확장의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퓨전씨 ‘포스트 알파 스킨케어’

셀퓨전씨가 ‘포스트 알파 스킨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포스트 알파 스킨케어는 급속 쿨링 진정 시트 마스크인 ‘퍼스트 쿨링 마스크’, 마이크로 진정 공법을 적용한 극민감 피부의 첫 진정 세럼 ‘퍼스트 큐어 세럼’, 홍조 케어에 효과적인 ‘카밍 다운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은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는 극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아줄레놀 성분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 보호해주며 열감, 홍조, 따가움 등 민감성 피부의 증상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살구빛 허니 치크 블러셔 ‘골드 러쉬’

베네피트가 ‘골드 러쉬’를 출시했다. 골드 러쉬는 화려하고 럭셔리한 메이크업을 위한 블러셔로 금을 연상시키는 음각 패턴과 골드 빛 펄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여기에 은은한 꿀과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향까지 더했다. 골드 러쉬는 정교하게 반짝이는 골드펄을 함유해 한 번의 발림으로도 로맨틱한 살구빛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한 펄과 살구빛 컬러로 쿨톤부터 웜톤까지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AHC, ‘클릭 컬러 스틱’

AHC가 '클릭 컬러 스틱'을 출시한다. 클릭 컬러 스틱은 선명한 발색, 촉촉한 광택과 함께 입술에 세럼을 바른듯 립케어까지 동시에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입술 건강까지 고려해 항산화 폴리페놀이 함유된 프랑스산 레드 와인 추출물과 생존력이 뛰어난 블랙비에서 얻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탄력있고 건강한 입술로 케어해준다. 또한 뭉침없이 선명한 컬러 발색을 해주며, 입술 잔주름,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에 입술을 더욱 빛나게 하는 촉촉한 윤기까지 갖췄다. 호호바, 동백, 아르간 등의 작은 식물성 오일 입자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깊고 진한 영양과 촉촉한 광택을 선사하고 7가지 보습 버터가 수분을 코팅해 풍부한 보습감을 준다.

 

◇시샘(C.SEM), ‘에이지 플랫 비타 스페셜 3종 세트’ 리뉴얼

시샘이 ‘에이지 플랫 비타 스페셜 3종 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에이지 플랫 비타 스페셜 세트는 릴랙싱 에센스와 워밍 세럼,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티에이징의 다섯 요소 (항산화, 미백, 주름, 보습, 영양)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다. 시샘화장품의 제품은 비타민 안정화 기술로 공기 중에 노출 되어도 산화가 이뤄지지 않기 때문에, 변색되지 않은 신선한 비타민C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나노캡슐공법으로 비타민 화장품의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

비오템이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 크림은 바르는 즉시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하고 피부 속부터 촘촘히 수분을 쌓아 수분으로 가득 찬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하루 종일 마를 틈 없는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핵심 성분인 아우라 잎(물냉이)은 피부 속 수분의 통로를 열고 수분 흡수력을 높여 강력한 보습과 맑은 수분 빛을 선사한다. 함께 함유된 라이프 플랑크톤은 피부 진정을 도와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더마비, 바디 제품

더마비가 바디 제품 3종을 출시했다.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크림 스크럽’은 크림 성분이 함유되어 스크럽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 마치 크림을 바른 듯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또 코코넛야자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스크럽과 동시에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더마비 데일리 멀티 카밍 젤’은 끈적임 없이 수분을 충전하는 젤 타입 로션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더마비 데일리 카밍 바디 미스트’는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미스트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수분을 공급하고 여름철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야만뷰티, ‘RF 보떼 캐비스파 코어’

야만뷰티가 다이어트 마사지기 ‘RF 보떼 캐비스파 코어’를 출시했다. 캐비스파 코어는 초음파, 고주파, EMS를 탑재한 다이어트 마사지기다. 제품 하나만으로도 바디의 셀룰라이트 제거,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페이스 라인까지 전신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이중 링 구조를 통해 피부 속 진피층까지 고주파의 온열 에너지가 도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헤드는 돌기 디자인으로 손 마사지의 느낌을 재현했으며, 하루 15분 사용만으로도 피부결과 라인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꾸어 준다.

◇모로칸오일, 손상 모발 리페어 컬렉션 ‘멘딩 인퓨전’

모로칸오일이 ‘멘딩 인퓨전’을 출시한다. 멘딩 인퓨전은 아르간 오일 및 퀴노아 단백질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거칠어진 모발을 매끄럽게 하는 손상 헤어 케어용 에센스다.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이 큐티클 층을 보호하여 모발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며, 염색, 펌, 드라이 등으로 손상되어 갈라진 모발 끝을 결속시켜 듯 깔끔한 모발 끝을 연출해준다. 또한 곧바로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로 마른 모발 끝 위주로 발라주거나 젖은 모발의 중간부터 끝까지 발라준 후 드라이 해주면 윤기 있고 건강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르네휘테르가 ‘NEW 포티샤’ 라인을 출시했다. NEW 포티샤 라인은 구아라나와 3가지 에센셜 오일이 결합하여 두피와 모근에 필요한 영양과 활력 에너지를 공급해 모근을 건강하게 하고, 지치지 않는 두피 상태를 만들어 모발을 풍성하게 가꾸어 준다. 포티샤 샴푸는 깨끗한 세정력은 물론, 두피와 모근 깊이 영양을 공급해 뿌리부터 강한 모발 본연의 힘을 되찾아주는 제품이다. 포티샤 두피 세럼은 워터 스프레이 타입으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샴푸와 함께 사용 시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고 힘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SD 살롱클리닉, ‘SD살롱클리닉 컬앤볼륨’

SD살롱클리닉이 ‘SD살롱클리닉 컬앤볼륨’을 출시했다. SD살롱클리닉 컬앤볼륨은 살롱에서 사용하는 볼륨 에센스를 집에서도 손쉽게 윤기와 볼륨이 가득한 헤어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17가지 펩타이드 젤리제형이 갈라진 큐티클을 메워주고 모발에 안착하여 윤기 가득한 볼륨과 생생한 컬을 잡아주며, 히알루론산 20가지 수분충전 성분과 꿀, 로얄젤리, 마카다미아오일이 스타일링으로 손상되거나 건조해지는 모발에 촉촉함과 윤기 및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또한 펌, 염색,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개선해주고 3중 입체볼륨 효과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LG생활건강은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을 출시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은 식물 유래 항균 성분으로 입 안 잇몸 질환, 충치, 구취 등을 유발하는 원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 실제로 임상 평가를 통해 일반 치약에 비해 치태(프라그)는 87%, 치은염 지수는 3.6배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특히 파라옥시벤조산메틸, 벤조산나트륨, 타르색소, 글루텐 등 8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유아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은 ‘아이스 카밍 민트’와 ‘플로럴 민트’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튜브형 외에 펌핑치약, 거품치약으로도 출시됐다.

◇플레시아, ‘오아시스 치약’

플레시아가 오아시스 치약 3종을 출시한다. 오아시스 치약은 알로에, 카모마일, 로즈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알로에, 카모마일꽃,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쿨링 청량제 에리스리톨이 들어 있어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타르색소 등 8가지 성분 외 PEG 계면활성제와 벤조산나트륨도 제외한 10무(無) 처방에, 누구나 원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플레시아의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모든 성분을 기재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