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당김이 느껴지는 피부에 좋아 인기가 많아요"

잇츠스킨의 5월 화장품 경기는 파워10 앰플과 하이드라 루틴 세럼이 주도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잇츠스킨의 5월 화장품 경기는 파워10 앰플과 하이드라 루틴 세럼이 주도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강남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구리점, 충북제천점, 부산광복동점, 경남대점, 대구반월당점, 경남진주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강남점은 “파워10 앰플이 종류가 많아서 피부에 따라 골라쓸 수 있고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은 환절기라 속당김이 느껴지는 피부에 좋아서 인기가 많다”, 영등포지상점은 “파워10 앰플은 종류가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많이 나가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무거운 크림보다는 달팽이라인의 토너같은 가벼운 종류가 많이 나간다”고 답했다.

성신여대점은 “달팽이 라인은 꾸준히 인기가 많다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은 수분이 많아서 피부타입 상관없이 쓸 수 있어서 많이 찾는다”, 마포상수점은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이 수분, 보습 기능이 있어서 요즘 많이 나간다”고 밝혔다.

구리점은 “파워10 앰플이 종류도 많고 기능이 다양해서 항상 많이 나간다”, 충북제천점은 “하이드라, 글로우, 세라 루틴 라인이 수분, 미백, 탄력 효과가 있는데 피부에 맞는걸로 골라쓰기 좋아서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부산광복동점은 “하이드라 루틴 레인드롭 세럼이 피부속 수분을 채워줘서 촉촉함이 오래가고 끈적이지 않아서 여름까지 쓰기도 좋다 라이프컬러 립크러쉬 매트는 밀착력이 좋고 잘 묻어나지 않으면서 발색도 잘되서 인기가 많다”, 경남대점은 “파워10 앰플이 고민부위별로 기능이 나눠져 있어서 집중적으로 케어해줘서 꾸준히 인기가 많다”고 답했다.

대구반월당점은 “하이드라 루틴 라인이 수분감 있고 촉촉하게 해줘서 요즘 많이 찾고 달팽이 라인은 꾸준히 잘 나간다 파워10 앰플은 피부고민이 많아지는 환절기에 기능별로 선택해서 쓸 수 있어서 많이 찾는다”, 경남진주점은 “파워10 앰플이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인기가 있는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