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축 에센스와 활성성분 함유해 강력한 효과와 편리성으로 각광

브랜드들은 소비자로부터 강력한 주목을 받기위해 잇달아 다양한 앰플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앰플의 세분화 추세가 갈수록 뚜렷하고 다양한 품종이 나오고 있다. 보습, 미백, 피부를 팽팽해 주는 효능을 위주로 메이크업 픽서(fixer), 안티에이징 등 효능을 보조로 한 제품 등이다. 그런데 이는 시장에는 품질이 나쁜 제품과 좋은 제품이 섞일 수 있다. 고농도 성분이 있는 제품이 알르레기 반응을 유발하기 쉽다. (产品质量良莠不齐 成分浓度过高易致敏, 面对高额的市场利润,品牌纷纷向消费者抛去橄榄枝,市面上安瓶细分趋势愈加显现,各种类型层出不穷,以紧致、保湿、美白为主,辅以定妆、抗老等功效,可以有的放矢地解决消费者护肤诉求,但同时也造成了产品良莠不齐的现象产生。)

현재 각종 경로에서 안전성을 극복하지 못해 불합격 앰플 제품이 많다. 밀폐 및 무 방무제의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다. 이런 불합격 앰플은 피부 케어를 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에도 부작용을 줄 수 있다. (目前各种渠道上都有三无产品通过安瓶的包装以标榜安全高效,但并不符合安瓶对于密封、无防腐剂及香精添加的标准,不仅无法改善肌肤,反而对消费者的健康造成隐患。)

 

앰플은 좋은 효과와 편리함으로 화장품 시장에서 '다크 호스'가 됐다. 무방부제와 항산화 기능이 있고 밀폐된 유리병으로 돼있다. (高效便捷安瓶成化妆品市场“黑马” 是一种不含防腐剂且可以有效避免成分氧化变质的密封玻璃容器。)

앰플은 용량이 크지 않아서 휴대하기 편리하기 때문에 최근 몇 년 간 화장품에서 사용되어 왔다. 이 앰플에는 고농도의 에센스와 활성성분이 함유돼 있다. 따라서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도록 하기위해 농축 에센스라는 표현 보다는 앰플이라고 부르고 있다. (因便携、小容量、单次消耗等特性近年来频繁被应用于化妆品市场,安瓶多用来作为浓缩精华的包装呈现,让很多高浓度、高活性或难以保持稳定性的成分可以运用到商业化的生产中。为方便消费者记忆,安瓶逐渐成为了替代浓缩精华的专业术语。)

앰플은 일반 에센스제품과 다르다. 앰플은 단독적인 포장으로 외부 오염과 방부제를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의 높은 활성 및 농도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 내에 피부에 대량의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따라서 단계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때 자주 사용한다. 이 외에도 사용하기 편리하고 휴대하기 간편해 각광을 받고 있다. (区别于普通精华类产品,安瓶独特的包装可以在减少外部污染、避免防腐剂添加的同时增加内含物稳定性,使有效成分具有更高浓度及活性,有着在短时间内为肌肤补充大量营养成分的效果,多应用于阶段性的护肤方案中。此外,便携安全、使用方便的优势也成为了它广受欢迎的原因。)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