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후,85후 주름개선에 90후,95후 잡티제거에 관심 높아...

아이크림이 인기가 가장 높다. 아이 패치와 아이 에센스는 성장 잠재력이 크다. 스킨케어 제품에 크림, 마스크 팩, 로션과 같은 품종을 나누는 만큼 아이 케어 제품에도 텍스처(texture)와 기능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있다. 현재 시장에 가장 유행하는 것은 아이 크림, 아이 패치, 아이 에센스 등 3가지다.(眼霜最吸粉,眼膜和眼部精华潜力足 如同面部护里产品中有面霜、面膜、乳液之类的区分,眼部护理产品中,也会按照质地和功效区分出不同的品类,目前市场上最主流产品品类的莫过于眼霜、眼膜和眼部精华。)

 

기초화장품으로 분류되는 아이 크림은 아이 패치와 아이 에센스보다 매출액이 더 높고 성장 속도가 빠르다. 그리고 반복 구매율도 높다. CBNData의 보고서는 소비자 시야에 비교적 늦게 들어온 아이 패치와 아이 에센스는 판매 비중은 크지 않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반복 구매율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시장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作为日常基础护理的护肤品,眼霜的销售额和增速明显高于眼膜和眼部精华,眼霜的复购率也最高。CBNData《研究》显示,相比之下,较晚进入消费者视野的眼膜和眼部精华销售额占比较低,不过近两年复购率有了一定的上升空间,购买习惯或将随产品对市场的教育程度而逐渐养成。)

아이 케어의 첫 단계는 수분 충전이고 이어 주름 개선과 잡티제거다. 아리데이터에 따르면 수분 공급 제품은 젊은 층과 70대 층이 수요가 많다. 초기 노화기에 들어간 80후,85후 층은 주름개선과 피부를 팽팽하게 해주는 제품을 선호한다. 90후,95후는 잡티제거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养睛先蓄水,“斑”、“纹”之淡不可免. 阿里数据显示,保湿类产品更能满足小年轻和70一代对眼部产品的基础诉求;进入“初老”阶段的80后、85后更偏好淡化细纹、紧致类细分功能性产品;90后、95后则开始关注淡斑功效的品类。)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